김은희 - 내가 조그만 별하나 품고 있다는 걸 누가 알까

백창우 - 뱃속아기와 나누고 싶은 음악태담 / 백창우와 삽살개 친구들이 만든 자연주의 태교음악

앨범에 수록된 노래입니다.

백창우 시,곡

내가 조금만 별 하나 품고 있다는 걸 누가 알까?
내가 눈뜰 때 함께 눈뜨고
내가 잠들 때 함께 잠드는
고운별 하나 품고 있다는 걸
내가 노래할 때 함께 노래하고
내가 춤출 때 함께 춤추는
신기한 별하나 품고 있다는 걸
네가 내 안에 있고부터 하루가
너에게서부터 시작되고
날마다 온 방안에
꽃향기가 가득하네
아무도 모를거야
내가 조그만 별 하나 품고 있다는 걸.
그 별은 따라쟁이
내가 눈뜨면 함께 눈뜨고
내가 잠들면 함께 잠들고
내가 웃으면 함께 웃고
아~웅 내가 화내면 별빛이 약해지는
내 마음에 품고 있는 있는 조그만 별 하나
아무도 모르겠지
그렇게 신기한 별 하나 품고 있다는 걸.
그래 아무도 모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