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 [TODA] (T.O. To Dream Age) [single] 2011

토다 1집 (2011)




Disc 1
1.
Toda (T.O. To Dream Age)  
작곡:이기녕 편곡:이기녕
토다
4:51



2.
가락  
작곡:이기녕 편곡:이기녕
토다
4:31



3.
무상 (無常)  
작곡:이기녕 편곡:이기녕
토다
9:16



4.
에어  
작곡:J.S.Bach 편곡:이기녕
토다
6:49



5.
기억속으로  
작곡:이기녕 편곡:이기녕
토다
8:06


CREDITS

Performed by 토다 1기 (2011)

- 이기녕 : 작곡
- 강지훈 : 건반
- 윤혁성 : 드럼
- 김종군 : 기타
- 윤해승 : 해금
- 진형준 : 피리
- 김재훈 : 베이스
- 김상은 : 바이올린

음반소개

TODA (T.O. to Dream Age) 는 '크로스오버 락 밴드TODA'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실험적인 앨범이다.
TODA는 기타 베이스 드럼 등 락 밴드의 기본적인 구성 위에 피리와 해금 등 국악기와 바이올린 연주자들이 호흡을 맞춘다. 어떤 특정한 장르에 머물지 않고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들을 융화한다. 이들은 Rock과 클래식과 국악을 넘나드는 레퍼토리를 갖고 있다.

이번 1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T.O. to Dream Age'는 미니멀적인 텍스쳐와 락 사운드와 국악적인 멜로디가 결합되어있는 음악이고, '에어'는 바흐의 G 선상의 아리아로 알려진 곡을 프리재즈로 재해석한 피스이다. 무상과 가락은 좀 더 국악적인 'Rock' 이며 마지막 곡인 기억속으로(into the memories)는 1집 앨범 중 가장 Rock적인 음악이지만 동시에 조성과 리듬을 실험한 '실험적 음악'이기도 하다.

멤버는 이기녕(작곡. 동의대교수) 김종군(기타) 윤혁성(드럼) 김재훈(베이스), 강지훈(건반), 김상은(바이올린), 진형준(피리.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윤해승(해금.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총 8명의 각 분야의 전문 뮤지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래 : 토다 (Toda,吐多)

토다(吐多)는 국악과 클래식, 대중음악을 어우르는 독특한 음악을 보여주는 크로스오버 밴드이다.
이들은 대중성과 예술성을 함께 아우르는 음악들을 주로 연주하는데 창작곡과 함께 기존의 클래식을 편곡해서 재탄생시키는 작업 또한 하고 있다.
2011년에 1집 (TODA) T. O. to Dream Age를 발매한 바 있다.
이들은 인스턴트적인 아이돌 음악이 주류인 한국 대중음악계에 있어서 슬로우푸드 같은 깊은 음악적 깊이를 추구함으로써 예술성과 다양성을 더하고 반면에 일반 대중을 유인(誘引)할 수 있는 대중성을 추구한다.


앨범 정보 : http://www.yes24.com/Product/Goods/5193198?OzSrank=2

http://www.maniadb.com/album/664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