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 나의 일

 

 

3집에서 본격적으로 락음악을 시작한 이소라 입니다.

이소라가 가사를 쓰고, 조규찬이 작곡한 "나의 일"은 후반부 강하고 헤비한 락보컬로의 변신한 이소라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만나러 가기 재미있었나?
호오~불안하게도 사랑에 독이 좀 있었나?
흐음~예상한대로
나의 괴로움 너의 그리움
나의 버거움 너의 외로움
이제는 내가 전과 달라
널 더 느낄 수 없어
지루함만 갖고 있는 날
정말 미안 너 날 나줘~~~~~
정말 미안 너 날 나줘~~~~~

너랑은 하기 좋았었나?
난 차암 이상하게도
전엔 할말이 많았었나?
난 하암 고단하게도
나의 괴로움 너의 그리움
나의 버거움 너의 외로움
이제는 내가 전과 달라
난 더 맞출 수 없어~~~~~
미안함만 갖고 있는 나
정말 미안 너 날 나줘~~~~~
정말 미안 너 날 나줘~~~놔~~~
정말 미안 너 날 나줘~~~~~
정말 미안 너 날 나줘~~~~~

뭘 위하는 일인지 서로를 모른체
늘 같은 전화 난 침울해
이건 피곤한 미래

점점 더 많이 바래~~~~~
놓아 주기를 나는 원해~~~~~
점점 너 왜 이래?
제발 잊어 주기를 원해~~~~~
먼저 내가 얘기해~~~~~
일이 되면 다 피곤해~~~~~
먼저 니가 좀 피해~~~~~
널 보기도 참 미안해~~~~~

점점 더 많이 바래~~~~~
놓아 주기를 나는 원해~~~~~
점점 너 왜 이래?
제발 잊어 주기를 원해~~원해~~
먼저 내가 얘기해~~~~~
일이 되면 다 피곤해~~~~~
먼저 니가 좀 피해~~~~~
널 보기도 참 미안해~~~~~

 

음악 가져온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