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ze(체인지) - Dive In (홍경민, 크래쉬, 디아블로)

유튜브 채널 노밴드 스튜디오(NBS Studio)에서 만든 첫 번째 프로젝트 밴드

이제 나의 얘기를 들어봐 느껴봐 
지금 중요한 건 그저 멈추지 않는 것

날 따라와 앞으로 가 그렇게 바라던 그곳에 
결국 도착하게 내가 그 손을 잡아줄게

네가 바라던 세상 무얼까 모두 꿈꾸던 세상 인걸까

너의 등의 날개 활짝 펴고 날아 하늘 높이
이제 너의 뒤엔 내가 있을거야 
언제나 네 곁에 내가 있어
언제나 네 곁에

이제 너의 애기를 들려줘 털어 봐
지금 필요한 건 그저 솔직해 지는 것
널 따라가 뒤 따라가 그렇게 바라던 그곳에 결국 도착하면
네가 내 손을 잡아줄래

네가 바라던 세상 무얼까 모두 꿈꾸던 세상 인걸까

너의 등의 날개 활짝 펴고 날아 하늘 높이
이제 너의 뒤엔 내가 있을거야 
언제나 네 곁에 내가 있어
언제나 네 곁에 

너의 등의 날개 활짝 펴고 날아 하늘 높이
이제 너의 뒤엔 내가 있을거야 
언제나 네 곁에 내가 있어
언제나 네 곁에 있을거야

 

VOCAL-KyungMin Hong

DRUM-YongWook Jung

GUITAR-SuHan Kim

GUITAR-SangMook Lim

BASS-GyeongSun Ahn

 

홍경민 보컬 , 1991년 결성된 한국 대표 스래쉬 메탈 밴드 크래쉬에서 활동 중인 드러머 정용욱과 기타 임상묵, 그리고 1993년 데뷔한 밴드 디아블로의 기타 김수한, 레이지 본의 베이스 기타 안경순이 모여 만들어진 프로젝 메탈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