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no Munitic - Rain Drops(빗방울)

유투브 광고로 알게 된 연주곡입니다.  빗방울 만큼이나 아름다운 선율이 내리네요.

네노 무니티치

클래식과 어쿠스틱 기타로 클래식, 재즈, 팝, 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주합니다.
 
2002년 그는 이탈리아 제8회 국제 기타 콩쿠르 "Citta di Casarza Ligure"에서 첫 절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솔리스트이자 다양한 실내악 앙상블의 멤버로 유럽 전역의 다양한 콘서트에서 공연했습니다. 학생들의 눈부신 성공을 기리기 위해 크로아티아 교육부와 국제 위원회에서 수여하는 다양한 상을 수상했으며, 200개 이상의 국제 상과 50개 이상의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그는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슬로베니아의 여러 음악 학교에서 기타 교사, 교수 또는 강사로 일했으며 크로아티아 로브란 음악 아카데미에서 Carlo Marchione 교수의 조교로 일했습니다. 그 후에도 같은 학원의 강사, 고등 강사로 계속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교육 작업과 병행하여 그는 클래식 기타, 현대 및 연주 음악, 솔리스트, 실내악 오케스트라, 팝, 록, 헤비메탈 밴드 및 솔리스트를 위한 곡을 작곡합니다.
 
그는 창립자로서 국제 기타 페스티벌 "오미스 기타 페스티벌"(크로아티아)의 성공에 대해 특별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많은 국제 기타 대회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https://nenomuni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