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er Hodgson - Lovers in the Wind

Supertramp의 보컬 Roger Hodgson의 1984년 솔로 앨범 In The Eye Of The Storm 의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곡입니다.

트랙 
A1  Had A Dream (Sleeping With The Enemy) 8:49
A2  In Jeopardy 5:59
A3  Lovers In The Wind 4:11
A4  Hooked On A Problem   5:10
            Saxophone – Scott Page

B1  Give Me Love, Give Me Life  7:33
B2  I'm Not Afraid 7:03
             Harmonica – Ken Allardyce 
B3  Only Because Of You  8:40
             Voice [Female] – Clair Diament* 

로저 호지 슨, 전설적인 가수-작곡가
 

로저 호지 슨 (Roger Hodgson)은 우리 시대의 가장 재능있는 작곡가, 작곡가 및 서정가 중 한 명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그는 밴드의 가장 큰 히트 곡의 전설적인 목소리이자 작곡가로서  “조금만 줘”,“ 논리 노래”, “꿈꾸는 자”,“ 긴 길을 집으로 가져 가라 ”,“미국의 아침 식사”, “그것은 다시 비가 내림”, “학교”, “Fool 's Overture” 그리고 우리 삶의 사운드 트랙이 된 많은 사람들. 아름다운 내성적 인 가사를 경쾌한 멜로디로 설정하는 Roger의 상표 방식은 전 세계 문화권의 사람들의 마음과 마음에 공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의 노래는 놀랍게도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 고 Roger와 Supertramp는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Roger가 밴드와 함께있을 때 Supertramp는 전 세계적으로 6 천만 개가 넘는 앨범을 판매하는 세계적인 록 현상이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만“Crime of the Century”와“Breakfast in America”의 판매는 다이아몬드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15 명의 캐나다인 중 하나가 두 앨범을 모두 소유했음을 의미합니다. 대단한 성공을 거둔 앨범 "Breakfast in America"는 전 세계 국가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1 년 동안 차트의 최상위에 머물면서 2 천만 장 이상을 판매했으며 사상 최대의 판매 앨범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잉글랜드의 포츠머스에서 태어난 로저는 기숙사에서 기타를 가장 친한 친구로 삼았 었습니다. 그는 선생님으로부터 3 개의 화음을 배우면서 12 세에 노래를 쓰기 시작했으며 결국 피아노,베이스, 드럼 및 첼로를 음악 연주에 추가했습니다. 로저는 13 살 때 처음으로 오리지널 곡을 연주했다. 마지막 학년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첫 번째 스튜디오 싱글“Mr. 보이드”피아니스트 Reg Dwight를 포함한 세션 밴드와 함께 나중에 Elton John으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얼마 후 로저는 릭 데이비스를 만났고 슈퍼 트랙 프의 핵이 태어났다. 초기 공동 작업은 A & M Records의 관심을 끌었으며 1970 년 첫 앨범 "Supertramp"가 발표되었습니다. 두 번째 앨범 "Indelibly Stamped"에서 Roger와 Rick은 별도로 작문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Lennon / McCartney와 마찬가지로 Supertramp로 녹음 한 노래에 대해서는 공동 작가의 신용을 유지했습니다.

1974 년, 밴드는 Roger의 노래 "Dreamer"가 첫 번째 히트 곡이되어 앨범을 차트의 최상위까지 올리면서 앨범 "Crime of the Century"를 발매했습니다.

Supertramp는 팬들이“황금 년”으로 불렀던 다음 9 년 동안 4 개의 스튜디오 앨범, 수많은 투어, 그리고“Breakfast in America”의 세계적인 성공을 보았습니다. 이 앨범에서 나온 로저의 노래 3 곡은“The Logical Song”,“Take the Long Way Home”및“Breakfast in America”등 전세계 인기 곡이되었습니다. 그의 마음에 뒤이어 1983 년에 Hodgson은“Famous Last Words”앨범과 메가 록 스타디움 투어 이후 Supertramp와 Los Angeles를 떠났습니다. 그는 가족과 함께 로스 앤젤레스의 음악계를 떠나 자연과 가까운 곳에서 더 단순한 생활을하고 자녀가 자라면서 집에 돌아갔습니다. 그는 집에서 음악을 계속 만들 수있는 최첨단 녹음 스튜디오를 만들었습니다 .

그의 첫 솔로 앨범“In the Eye of the Storm”은 1984 년에 발매되어 2 백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국제적인 인기 앨범이되었습니다.

1987 년 로저의 두 번째 앨범 인 "하이 하이"가 발매 된 같은 주에 로저는 추락하여 양쪽 손목이 산산이 부서졌다. 의사들은 다시는 음악을 다시는 재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믿음과 장기간의 자기 치유, 물리 치료로 로저는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1 년 반 만에 그는 다시 연주했다.

2000 년에 그는 다음 스튜디오 앨범“Open the Door”를 발표했으며 2001 년에는 자녀 양육을 위해 오랜 세월을 보낸 후 링거 스타와 함께 올스타 밴드 투어에 합류했습니다. 로저는 2004 년 이래로 아이들이 완전히 자라서 정기적으로 다시 여행하라는 소명을 느꼈다.

로저는 계속해서 음악을 작곡하고 가사를 쓰며 발표되지 않은 노래가 60 개가 넘으며, 그 중 일부는 시간이 맞을 때 녹음 할 계획입니다. 그는 자신의 글쓰기 과정을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와 비교하여 그림이 완성 될 때까지 자신의 그림을 세상과 공유하기 전에 마음에 가깝게 유지합니다.  

2006 년 Roger는 캐나다에서 열린 라이브 콘서트 중 하나에서 첫 DVD를 출시했습니다. “긴 길을 집으로 가져 가라 – 몬트리올에 살다”는 플래티넘은 단 7 주 만에 캐나다 전역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프랑스와 독일에서 멀티 플래티넘과 골드로 선정되었습니다. "Dreamer", "Give a Little Bit", "School", "Breakfast in America", "It 's Raining Again"(몇 가지 예를 들면), 그리고 "Fool 's Overture"의 보너스 오케스트라 버전을 제공하는이 DVD는 Roger Hodgson의 음악적 천재성을 상기시켜줍니다.

현재 Roger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전 세계에서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미디어 및 팬들로부터 환상적인 리뷰를 받고 있습니다. 솔로, 백킹 밴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형식으로 공개 및 비공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저는 콘서트에서 4 세대를 일관되게 통합하여 베이비 붐 세대를 젊음으로 되돌려 보내며 젊은 세대에게 그의 진지한 노래가 인내 된 이유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의 가장 최근 릴리스 인 "Classics Live"는 그의 2010 월드 투어에 기록 된 그의 라이브 공연의 장대 한 컬렉션입니다.

수상 및 구별

1980 년에 Roger는 영국 작곡가 및 작곡가 아카데미의 Ivor Novello Award를 수상하여“논리적 노래”가 음악적으로나 서정적으로 최고의 노래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논리 노래"는 학교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는 가사 중 하나입니다.

“Give a Little Bit”를 쓴 지 35 년이 지난 2005 년 Roger는 2005 ASCAP (American Composers, Authors and Publishers) 레퍼토리에서 가장 성능이 높은 곡 중 하나 인 노래를 수상했습니다. 2007 년, 그는 "미국식 아침 식사"를 리메이크하여이 상을 다시 받았습니다.

로저는 쓰나미 구호, 적십자사, 유니세프, 월드 비전, 허리케인 카트리나 노력 및 기타 합당한 사유를위한 기금 모금을 돕기 위해 자신의 시간과 시그니처 곡인“Give a Little Bit”를 기증했습니다.

2007 년 로저는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의 초대를 수락하여 mble 블리 스타디움의 다이아나 콘서트에서 공연했습니다. 다이아나 공주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인 "Dreamer", "Breakfast in America"및 "It 's Raining Again"과 함께 "조금만 줘". 로저의 공연은 65,000 명의 왕자와 모든 청중이 일어 서서 다이애나 공주를 기리기 위해 노래를 부르는 저녁의 주요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2012 년 5 월, 로저는 프랑스에서 가장 명성 높은 장식 중 하나 인 예술 및 서신 기사로 프랑스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Ordre des Arts et des Lettres는 1957 년 프랑스 문화부 장관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 목적은 예술에 큰 기여를하는 것입니다.

2014 년 4 월과 5 월, 로저는 밀워키에서 4 번의 연속 매진 쇼를 가졌으며, 4 월 30 일은 1979 년 슈퍼 트램프가 미국에 처음 침입 한 밀워키시의 Tom Barrett 시장이“Roger Hodgson Day”로 진행했습니다.

추가 정보는 Roger 's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www.RogerHodgson.com 또는 연락처 : HarmonicManagement@earthlink.net

 구글 번역 및 출처 : https://www.rogerhodgson.com/documents/bio.html

앨범정보 : https://www.discogs.com/Roger-Hodgson-In-The-Eye-Of-The-Storm/release/6545938